본문 바로가기

정보기록

내가 만든 프리즈마 색연필 150색 컬러차트 색상표 (5색 추가, 디지털드로잉)

반응형

Canva로 만든 프리즈마 색연필 150+5색 디지털 컬러차트(color chart)입니다.

 

요즘 온라인으로 배우는 색연필 인물화에 재미를 붙였는데 유성색연필이 생각보다 비싸기도 하고 방에 물건 늘어나는 것도 싫어서 프로크리에이트로 따라 해보려고 만들어봤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눈도 아팠지만 결과물을 보니 뿌듯하네요. 언젠가 한가할 때 파버카스텔도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순서는 프리즈마 유성색연필 색상명의 알파벳 순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사실 색상 톤을 기준으로 나누고 싶었는데 힘들어서 포기했어요.)

 


프리즈마 유성색연필 150색 컬러차트 Grey, A~L

Prisma colored pencil 150 colors
프리즈마 유성색연필 색상표 알파벳순


프리즈마 유성색연필 150색 색상표 L~Y + Neon

반응형

프리즈마 유성색연필 150색 색상표
Prisma colorchart in alphabetical order


Hex값은 검색해서 가져온 건데 색연필 실물이 없다 보니 확언은 못하겠지만 얼추 맞는 것 같습니다. 디지털 드로잉이 가능한 덕분에 색연필에 들일 비용 절약도 하고 미니멀 라이프도 실천한 것 같네요.

 

저처럼 색연필 초보자 분들은 프로크리에이트같은 앱으로 색상 활용에 익숙해지신 후 실제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